인도네시아 마카사르에서해야 할 추천 활동

여행

출처: https://www.nativeindonesia.com/wp-content/uploads/2019/10/Pulau-Samalona.jpg

인도네시아 남부 술라웨시의 마카사르에서 며칠간 숨겨져있는 할 일과 볼거리가 가득한 도시를 보여줍니다. 술라웨시 섬의 주요 입항 항 이후로 마카사르는 주로 타나 토라 자 및 나머지 술라웨시 핫스팟으로가는 중간 기착지로 간주되는 경향이 있습니다. 그러나 바로 떠나는 것은 실수입니다. 하루 동안 마카사르를 바치면 마카사르에 대해해야 할 일이 더 많습니다. 며칠 동안 여행을 연장하고이 세 가지 일을 할 시간을 가지세요.이 남부 술라웨시 마을은 매우 독특합니다.

써니 아일랜드 마카사르 해협 탐험

마카사르 외곽의 섬들은 하루 종일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, 물고기와 성게를 찾기 위해 스노클링을하고, 도시로 돌아 가기 전에 또 다른 마지막 해변 피크닉을 요구합니다. 여행을 위해서는 두 개의 섬만 필요합니다. Kodingareng Keke 모래톱은 섬세한 백사장이 (어쨌든이 작가에게) 행성 주변의 최고급 해안에서 찾을 수있는 것과 같습니다. 사 말로 나 섬과 함께 바다에서 피크닉을 좋아하는 선원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이며, 섬 주변의 집을 빌려 하룻밤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.

Kodingareng Keke와 Samalona 로의 섬 호핑 여행은 Makassar의 Bangkoa 어부의 통풍구에서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. 지불을 마치면 대여 한 보트를 마카사르 해협의 섬으로 가져 가면 마음껏 수영하고 햇살을받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너무 많은 햇빛을받지 마십시오. 가기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꼭 지참하세요!

Bantimurung 공원에서 나비와 폭포 구경하기

카르스트 풍경은 항상 볼 수있는 마술이며 Maros의 Bantimurung-Bulusaraung 강 시스템도 예외는 아닙니다. Bantimurung의 카르스트 노두는 중국 남부 나 말레이시아에있는 노두만큼 훌륭하지는 않지만 여기에서 찾을 수있는 것은 맥박을 빠르게합니다. 완만하게 내려가는 폭포는 소풍을 즐기는 사람들과 스릴을 찾는 사람들에게 멋진 배경을 제공합니다. 전자는 호수와 강 주위에 놓인 테이블 주위에 모였습니다. 후자의 탈출은 폭포 아래로 타이어 내부 튜브를 팽창 시켰습니다. 타는 것은 꽤 짧지 만 즐겁고, 라이더들은 아래로 수많은 여행을 만들기 위해 다시 올라갑니다.

Paotere 항구에서 전통적인 피니시 보트보기

지금 Paotere의 항구를 걸어 보면 사업은 그 어느 때보 다 바쁜 것 같습니다. 피니시는 여전히 부두를 관중하며 갑판에 물건을 싣고있는 하역 인들이 몰려 듭니다. 쌀, 양파, 커피 및 인근 바다를 가로 지르는 여러 가지 일상 필수품을 운송하는 것 외에도 Paotere의 부두는 그날의 신선한 어획물을 담은 어선을받습니다. 어부들은 근처의 번화 한 수산 시장에서 그들을 판매합니다.

가장 붐비고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보려면 오후 일찍 Paotere에 오십시오. 피니시 돛대에 비추는 황금빛 햇살을 바라보며 배의 선창을 채우고 비우는 빙빙 도는 하역을 비 춥니 다. 그 후에는 이칸 바 카르 (생선 구이)를 홍보하는 부두 도로 음식 노점에서 아침 식사를합니다.

마카사르에 휴가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? Wonderful Indonesia를 방문하고 마법을 놓치지 마세요!